동호회

크로니아이티 58회 산악회 진행 (관악산)
2017-05-02

햇살이 따사로웠던 4월 28일 토요일, 보안통합사업 및 보안솔루션 구축 전문기업 크로니아이티 산악회는 경기오악(五岳)인 관악산(632m)에서 58회 정기모임을 가졌습니다 .

 

관악산은 설악산, 월악산, 치악산, 송악산, 모악산 등과 함께 전국 6대 악산으로 불리기도 하며, 서울과 안양,과천등까지 넓게 결쳐져 있습니다.

비교적 낮은 산이지만 기암괴석들이 만들어내는 절경들과 경치에 아름다운 산에 손꼽히는 명산입니다. 
 

넓은 산인만큼 다양한 코스중에 크로니산악회가 선택한 코스는 총 11개의 국기봉 중 사당역~ 관음사 국기봉1번 코스를 선택하였습니다.
​맑은 하늘과 좋은 날씨 덕분에 생기있게 피어있는 봄꽃내음과 무성해진 나무들로 더욱 푸르러진 봄산의 모습이 새롭게 다가왔습니다.

 

산행의 초입은 가파르진 않았지만 크고 작은 바위와 돌로 이루어진 관악산의 특성상 손에 꼽히는 힘겨운 산행이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땀도 많이 났지만 산들산들부는 봄바람과 동료들과의 유쾌한 대화로 쾌적한 산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탁트인 곳에서 바라보는 산아래의 전망에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었습니다.

쾌청했던 날씨덕에 서울의 전경이 한눈에 들어와 그동안의 걱정과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릴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정산 등반을 끝까지 함께 한 동료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빛나는 추억의 한페이지를 더하였습니다. 

 

그렇게 산행이 끝난 후 맛있는 점심을 함께 먹으며 58회 산악회 모임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