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사람들

[인터뷰] eGISEC FAIR 2019 전시회 참여 소감 (기술지원부 이정식 수습사원)
2019-03-18

1.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기술지원부 2팀의 수습사원 이정식이라고 합니다. 현재는 수습사원 과제를 진행 중이며, 수습기간이 끝이 나면 APPMDB Safer를 맡게 될 것 같습니다.

 

2. 본인이 참가한 전자정부솔루션페어(eGISEC)이란?

전자정부솔루션페어(eGISEC)이란 e-Government Information Security Solution Fair에 줄임말로 2019.03.06 ~ 2019.03.08.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10개국의 270여개의 기업과 약46,000명의 사람들이 참석해 다양한 정보보호 제품을 비교·체험하고 관련 기술 동향을 공유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3. eGISEC 참여 소감은?

이번 eGISEC에 크로니아이티 부스 위치가 출입문에서 꽤나 먼 거리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며, 설명을 듣고 가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정보보호에 관심을 갖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은 부족한 점이 많아 부스에 방문해주신 분들을 응대할 때, 선배님들이 도와주시곤 했는데 내년 eGISEC 2020에선 이론과 실무를 바탕으로 설명을 잘 해보고 싶습니다.

 

4. 전시회가 본인에게 어떤 의미였는지?

이번 eGISEC을 통해 자부심과 도전정신을 얻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크로니아이티를 알아봐 주시고, 실제로 거래하고 있는 분들까지도 다녀가는 모습을 보며 크로니인이라는 것에 대해 자부심을 받았습니다. , 앞으로는 이론에 실무경험을 쌓아 많은 사람들에게 크로니아이티를 알릴 수 있는 능력을 키워나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