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사초빙]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응대 역량강화 특강
2012-03-20

우리회사는 정규교육과정중의 하나로 "고객가치 창출을 위한 고객응대 역량강화 특강"를 위한 전사적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강의를 위해 H&A 컨설팅 하영이 팀장님을 모시고 크로니아이티 대회의실에서 3월17일(토)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하였습니다.

CS교육의 주된 내용은,

①서비스인의 기본자세, 기본예절
②복을 부르는 미소와 호감가는 표정 관리 및 연출
③상황별 고객 응대법
④감성과 사랑의 커뮤니케이션 화법 익히기 등 서비스 인으로서 품위와 대내외적인 대인관계 예절 및 고객 응대 역량 배양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내용이였습니다.

크로니人의 달라진 모습 기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