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상반기 CS 교육 진행(2023.1.3)
2023-01-18

우리회사는 고객 서비스와 업무 역량을 높이기 위해 정기적으로 CS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교육은 2023년 1월 3일, 한국서비스교육원 김춘애 원장님께서 '비즈니스 매너 및 직장내 관계스킬'을 주제로 진행해 주셨습니다.


교육 내용은 고객을 대하는 기본적인 인사 방법과 명함 교환 방법, 중간 보고의 중요성과 보고 방안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미래의 희망직급을 기재한 명함을 직접 만들어 명함 주고받기 실습도 해보면서 직장생활에 필요한 기본 매너와 근무 태도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입사 1년차 이하 직원들은 상대적으로 고객을 대하는 방법에 대해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데, 이번 교육을 통하여 고객과 좋은 관계를 형성하며 회사 업무에 잘 적응하고 함께 성장해 나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