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니아이티 2017년 2차 CS교육 진행
2017-05-29

2017년 5월 27일, 크로니아이티는 '한국서비스교육원'에서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전직원을 대상으로 2017년 2차 CS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크로니아이티에서 매년 4번에 걸쳐 진행되는 CS교육은 고객에게 한층 더 전문화된 고객별 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사내 필수 교육으로,
이번 교육에서는 "리더십의 또 다른 얼굴 팔로워십", "인문학을 통한 올바른 리더십 함양"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4시간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직원들 간 수평적 의견 공유를 통한 소통, 공감의 리더십 구현을 위하여 조별 토론 방식으로 교육이 진행됨으로써 각 개인의 리더십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이를 토대로 직원·고객 간 소통 요령을 숙지하고 생활화하는 습관을 통해 서로의 가치를 이해하고 공감과 소통으로 함께 나아가는 데에 앞장서는 크로니아이티가 될 수 있도록 기대해봅니다.

크로니아이티는 CS교육의 취지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차별적이고 질높은 고객응대 뿐만 아니라
직원 개개인의 역량 향상은 물론 조직의 역량을 키우는 데 전사적으로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