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크로니아이티 CS교육(2차) 진행 - 삼성 크레듀
2014-02-21

 

 

 우리 회사는 2013년 1차 CS 교육에 이어 이번 2014년 2월 8일, 주말을 반납하고 2차 CS 교육을 받기위해 이른 아침 교육장으로 향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고객을 대하는 자세와 마음이였으며, 정보보안을 책임지는 우리 회사의 경우 고객을 대할 일이 많아 반드시 필요한 내용이었습니다.

특히 예상치 않은 보안장애 등에 당황하는 고객을 안심시키고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세련된 대응자세와 언어를 구사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익한 시간이였습니다.
또한, 회사 내부에도 중요한 고객이 있으니 나의 상사, 동료, 부하직원들입니다다. 그들에게도 통용될 수 있는 CS마인드로 활용될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CS교육은 분기별로 1회씩 일년에 걸친 교육이며 회사차원에서 직원들의 고객대응을 철저히 관리하여 고객뿐 아니라 직원 스스로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행되었습니다. 이런 의지가 다시 시작하는 10년을 더욱 발전적으로 바라 볼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교육을 마치고 나오니 시청엔 하얀 눈이 팔랑거리고 있었습니다. 즐거운 마음에 우리 크로니아이티 모든 직원들에게 쏟아지는 눈처럼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기길 기대해 봅니다.

-전략기획부 기술기획팀 윤정원 부장-